안녕하세요. 유튜브 채널 추천, 유채추입니다. 혹시 에이펙스 레전드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저는 뭐든 금방 질려하기 때문에 한 게임을 오래 못하는데도 에이펙스 레전드는 약 1,200 시간을 할 정도로 즐겼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실력 이슈로 접고 만 비운의 게임이죠.
한창 에이펙스 레전드를 하던 당시 즐겨보던 채널 중 하나가 바로 오늘 추천할 치킨쿤입니다.
채널 이름: 치킨쿤
주요 컨텐츠: 배틀 그라운드, 에이펙스, 발로란트 등 각종 슈팅 게임
구독자 수: 14.8만 명 (2024년 12월 10일 기준)
치킨쿤은 배틀 그라운드 외에도 각종 슈팅 게임 영상을 주로 올리는 유튜버입니다. 전반적으로 모든 총 게임을 잘 하기 때문에 어떤 영상을 봐도 재밌지만, 특히 에이펙스 레전드는 미쳐버린 실력에 미쳐버린 텐션으로 플레이해서 보는 내내 감탄을 함과 동시에 배꼽을 잡게 만들어요.
에이펙스 레전드가 배틀 로얄에 템포가 빠른 게임이다 보니 다양한 상황을 만나게 되는데, 상황마다 적절한 드립을 던지는 것도 치킨쿤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에이펙스 레전드로 치킨쿤을 접했다보니 추천할 영상은 에이펙스 레전드 관련 영상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에이펙스 레전드를 하거나 슈팅 게임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볼 수 있는 영상들로 골라봤습니다.
첫 번째 추천 영상은 제목도 심플한 차지라이플입니다. 차지라이플은 에이펙스 레전드에 나오는 레이저 형태의 저격총으로 발사되는 탄의 낙폭이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총이에요. 하지만 한 편으로는 그 사기성 때문에 '더럽고 추악한 차지라이플'이라는 이름이 붙기도 했습니다.
치킨쿤도 적이 차지라이플을 쓸 땐 더럽고 추악한 차지라이플이라며 응징하러 가지만 본인이 쓸 땐 그 즐거움을 200% 만끽합니다.
차지라이플을 다 쏘지 못하고 죽었을 때 이렇게 안타까움을 격렬하게 표하기도 해요. 차지라이플 영상은 차지라이플을 들고 신나서 텐션이 한 껏 올라간 치킨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입니다.
다음 추천 영상은 치킨쿤의 실력을 볼 수 있는 "에신 강림" [에이펙스 레전드]입니다. 솔로 플레이로 5천이 넘는 데미지를 입힌 영상이에요. 참고로 에이펙스 레전드는 2,000 대미지, 2,500 대미지, 3,000 대미지, 4,000 대미지 마다 뱃지를 줍니다.
5,159 대미지는 4,000 대미지를 훌쩍 넘었기 때문에 엄청난 수치인거죠.
그리고 3인이 기본인 게임에서 솔로 플레이로 5,159 대미지를 달성했다니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이 영상은 치킨쿤의 미친 실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꼭 추천합니다.
최근에는 에이펙스 레전드보다 발로란트 영상이 더 많은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역시 치킨쿤은 에이펙스 레전드가 아닌가 싶네요. 통쾌한 슈팅 게임을 보고 싶다면 치킨쿤의 에이펙스 레전드 영상으로 달려보는 건 어떨까요?